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담

아이폰12 프로 맥스를 구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노도리입니다 :)

그동안 낚시하다 사망하신 아이폰X를 대신해서 갤럭시 A20을 쓰고 있었는데요, 쓰다보니 너무 느려터져서 속이 터질 지경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큰 맘 먹고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역시 스마트폰은 좋은 걸 써야합니다. 그동안 느려서 속터졌던 여러 어플들이 빠르게 돌아가니깐 정말 속이 시원하네요. 그럼 한번 박스 뜯기 한번 가볼까요?  ㅎㅎ

뉴질랜드의 가전제품 판매점인 노엘리밍에서 구매한 아이폰12 프로 맥스입니다.
ㅎㅎ 거침없이 뜯어버렸답니다.
두둥 드디어 위용을 드러낸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뒤태
앞에는 면사포가 덮여 있습니다 ㅎㅎ
면사포는 뜯어야 제맛입니다 :)
엇 엉망인 우리집이 보입니다 ㅎㅎ;;

역시 제 손은 똥손입니다 ㅠㅠ 저 이쁜 아이폰을 이렇게밖에 못찍네요.

소중한 우리 아이폰12에 옷을 입혔습니다. 옷이 아니라 완전 갑옷입니다 ㅎㅎ 소중한 옆태를 지키기 위해 옆태는 과감히 감춰버렸습니다. 옆태는 소중하니까요.

박스 뜯기가 끝난 후 잔해들이 보입니다 ㅎㅎ
수영을 마치고 아이폰 12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파노라마 사진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아이폰 12 사진 정말 잘 찍히네요.

이제 저도 희망이 생겼답니다 ㅎㅎ 저의 똥손을 이 아이폰으로 한번 극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새 폰을 들고 여기저기 다닐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ㅎㅎ 

아이폰12 프로맥스 카메라의 센서시프트 테스트 영상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ㅎㅎ 전 정말 보고 놀랐답니다.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아요! ㅎㅎ

 

[뉴질랜드] 정말 놀라운 아이폰12 센서 쉬프트 - 출퇴근 드라이브

 안녕하세요 이노도리입니다 :)  오늘은 새로 산 아이폰 12가 얼마나 제 똥손을 보조해 줄 훌륭한 스마트폰인지 확인해보기 위해 자동차 거치대에 달고 운전을 해봤어요 ㅎㅎ  아이폰 12 프로

nodol.tistory.com

아이폰12 프로맥스로 찍은 다른 사진들도 정말 이쁘답니다 ㅎㅎ 다음 포스팅도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뉴질랜드일상] 너무도 좋은 여름 날씨 웰링턴 수영장을 다녀왔습니다 - 아이폰12 프로 맥스

 안녕하세요 이노도리입니다 :)  아마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뉴질랜드 웰링턴은 바람이 많이 불기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그 때문에 여름에도 시속 40 km/h가 넘는 엄청난 강풍이 종종 불곤 하는

nodol.tistory.com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