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담

[뉴질랜드일상] 퀸 엘리자베스 공원 나들이

 안녕하세요 이노도리입니다 :)

 그동안 머신러닝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고 블로그에 너무 소홀했던 것 같네요 ㅜㅜ 오늘은 같이 회사 다니는 지인과 함께 근교에 있는 퀸 엘리자베스 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서 맥주 마시면서 낚시대 던져두고 유유자적하다가 왔는데요, 드론으로 주변을 찍어보기도 했답니다 :)

 먼저 오늘 놀러간 퀸 엘리자베스 공원은 웰링턴에서 한 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인데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캠핑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ㅎㅎ 

공원 가는 길에 풍경 좋은 곳이 많습니다 :) 여긴 포리루아 가는길입니다!

Porirua 가는 길입니다 :)

여긴 공원 가는 길 중간에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ㅎㅎ

바닷가 옆으로 드라이브도 하면서 지나갑니다 :)

고화질의 영상이 궁금하신 분은 유튜브 영상을 봐주세요 ㅎㅎ 오늘 놀러가서 찍은 동영상들을 모두 업로드했답니다 :)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말이 등장했습니다 ㅎㅎㅎ 정말 간지나네요

오늘은 드론도 가져와서 주변을 찍어봤어요. 드론으로 내려다보는 풍경 정말 너무 멋집니다 ㅎㅎㅎ

드론으로 보는 뉴질랜드 풍경 :) 정말 멋져요! 

 드론으로 찍은 동영상을 보니 동영상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보정을 조금 해주었습니다 ㅎㅎ 원래 이런거 할 줄도 몰랐는데 세상이 좋아져서 하고 싶으면 바로 할 수 있는 세상이 돼버렸네요.

 열심히 수다를 떨면서 맥주도 마시고 낚시도 하다 보니 어느새 오후 3시가 다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낚시가 잘 되지 않아 있다가 저녁에 피딩 타임을 노려서 다시 낚시하기로 하고 오늘은 다시 집으로 돌아갑니다 :)

 

고화질로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ㅎㅎ 

돌아가는 길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니 뭔가 술렁술렁 잘 되지를 않네요 ㅜㅜ 역시 뭐든 꾸준히 해야 합니다. 다음에는 또 어디를 놀러 갈지 고민되는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