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잡담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한 구글 트렌드 활용 팁 - 주식과 투자 키워드를 사용하면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팁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름 제가 고민하다가 발견한(늦게 알게 된) 방법이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당연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구글 트렌드를 활용하여 제가 쓰고자 하는 글의 주제와 관련하여 어떤 키워드가 검색량이 많은지 확인하고 그 키워드를 사용하는 게 핵심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시스템 트레이딩을 하니까 트레이딩과 관련된 단어들이 얼마나 검색이 되는지 한번 확인해 봤는데요, 그 결과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ㅎㅎ 트레이딩 단타 재테크는 메인스트림이 아니었습니다

 

와우! 대단합니다. 앞으로 트레이딩 단타 재테크 이런 단어는 쓰면 안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트레이딩 관련 글에는 무조건 주식투자라는 키워드를 붙여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그동안 제가 쓴 포스트에서 제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제목을 지었는지를 살펴볼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단합니다. 딸랑 하나에 주식이라는 키워드가 들어갔고 투자는 한번도 없네요. 저는 역시나 어쩔수 없는 트레이더였나 봅니다. 그에 반해 트레이딩 단타 같은 제가 사랑하는 이런 단어들은 참 많이도 썼네요. 

앞으로 올리는 글의 제목들에는 주식과 투자 키워드를 적극 활용해서 글들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에 방문자 수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구글 트렌드를 통해 방문자 수를 올릴수도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이 글 제목에도 주식과 투자를 넣어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