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umerical Analysis/회사 이야기

개쩐다는 아바타2 그래픽 근황 - 회사얘기는 못참지! ㅎㅎ

안녕하세요 이노도리입니다. 갑자기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영화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서 도저히 못참고 글을 쓰게 되네요.

맞춰보세요. CG 100%, CG n%, 전부 실제촬영
저 거품 만든 기술이 이번 SIGGRAPH에서 논문으로 발표될 예정이랍니다. 한번 Loki를 찾아보세요
저 물에 날리는 머리카락에도 정말 많은 노력이 들어갔답니다.

 

예고편이 나온지 꽤 됐는데 갑자기 이렇게 화제가 되는걸 보니 신기합니다 ㅎㅎ 
작업에 사용된 기술들중에는 새로 개발된 기술들도 많아서 이번 2022 SIGGRAPH에 팀에서 공동으로 논문도 냈답니다 ㅎㅎ 

아바타2도 이제 4달이 조금 더 있으면 개봉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