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umerical Analysis/회사 이야기

아바타2 트레일러 공개

안녕하세요 이노도리입니다 :)

드디어 공개된 트레일러

나온지 꽤 시간이 지났지만 아바타2 트레일러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뉴질랜드에서는 회사사람들에게 회사내에 있는 영화관에서 보여줬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닥터스트레인지2도 볼겸 영화관에 갔는데 이게 웬걸! 영화관에서 트레일러를 안보여주더라구요... 원래는 닥터스트레인지2 상영과 함께 트레일러가 공개되어야 했지만 영화관에서 실수를 했나봐요. 아쉬웠지만 닥터스트레인지2를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트레일러와 관련하여 많은 이야기가 오가는 것을 보며 사람들이 정말 많이 기대했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됐습니다. 저도 그동안 아바타2를 생각하며 열심히 일했었습니다! 

사실 처음 트레일러가 회사내에 공개 됐을때는 부정적인 반응이 좀 있었습니다. "더 괜찮은 샷들도 많은데 왜!" 라는 반응이었는데 저도 그동안 작업하던 샷들을 봐오다 보니 트레일러를 보고 살짝 김이 빠졌었습니다. 하지만 영화관에서 봐야할 것들을 다 보여준다면 그건 트레일러가 아니겠죠? ㅎㅎ 

트레일러 하나가 공개 됐을뿐인데 영화 내용이나 떡밥들을 유추해내는 영상이 엄청나게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트레일러 조회수는 2천만회를 넘어섰네요. 정말 엄청난 반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트위터에서 논쟁이 붙은 장면입니다. 이 영상을 보고 미쳤다고 실사냐 CG냐로 논쟁이 있더라구요. 저는 알고 있지만 나중에 나올 VFX breakdown을 위해 조용히 있겠습니다 ㅎㅎ  

 

트위터에서 즐기는 brk 🇳🇿

“This CGI is insane...”

twitter.com

가장 재미있었던 댓글을 공유하면서 짧은 글 마칩니다 :)

"I wish people would use logic for 5 seconds. Why would they put a 1 second practical shot in THE FIRST LOOK at the movie??? This is very clearly a money shot that they're really really proud of."

"This CGI is ins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