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스템 트레이딩/주식 수익기록(전략1)

2020년 5월 ~ 현재(2021년 1월 29일) 주식 트레이딩 수익률 기록

 안녕하세요 이노도리입니다 :)

 요즘 머신러닝에 빠져 블로그에 소홀했는데요, 1월의 마지막 거래일인 오늘을 맞아 트레이딩 봇의 수익률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번 달은 유독 우울한 날이 많은 날이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전략1은 꽤 강건한 모습을 보여줬네요. 

 

마지막 이틀간 손실이 아쉽습니다 ㅜㅜ 

 

계속해서 이런 모습 쭈욱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번달 누적 손익 1000만 원 찍나 했는데 아쉬웠습니다. 다음 달은 달성할 수 있겠죠?? ㅎㅎ